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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/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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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시설관리공단

「부조리」신고센터는,

우리공단 직원의 불친절한 부조리 등의 불만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CEO(이사장) 다이렉트(Direet)로 운영되는
곳입니다.

신고대상

  • 고객에 대한 불친절 응대 등 직무상 불성실 행위
  • 직무와 관련하여 횡령이나 금품수수를 하는 행위
  • 공단 직원이 직무와 관련하여 그 지위 또는 권한을 남용하거나 법령을 위반하여 자기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
  • 계약의 체결 및 그 이행에 대하여 규정에 위반하여 공단에 재산상 손해를 가하는 행위
  • 위의 행동 등으로 그 은폐를 강요, 권고, 제의, 유인하는 행위

신고 및 처리절차

  • 신고된 내용은 이사장이 직접 조사하고 상기의 행위사실이 확인되면, 징계 등으로 행위자를 처벌 조치하게 됩니다.
  • 신고내용에 따라 조사에 일정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, 조사 및 처리결과는 신고인에게 통보합니다.

유의사항

  • 신고시 신고내용에 따라 신고 대상 직원에게 인사상 불이익 등의 영향을 줄 수 있으니, 신고내용을 정확하게 인지하시고 신중을 기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시설이용 불편 및 불만, 문의, 건의사항 등은 민원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CEO 다이렉트(Direct)로 운영되는 불친절/부조리신고센터는 비공개로 운영됩니다.
  • 근거 없는 욕설, 비방, 직원의 불친절/부조리 등과 관련이 없는 내용, 입력자료 부정확한 경우, 허위로 입력된 경우는 삭제됩니다

상담 및 문의전화(기획감사팀 담당자) : 031-540-6150

정보관리

담당부서
: 기획감사팀
담당자
: 김선영
전화번호
: 031-540-61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