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설명/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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꿈과 희망의 도시 포천시설관리공단

개요

  • 고객모니터제란?
    • 고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한 고객서비스, 시설, 프로그램 운영 등을 파악하여 문제점을 개선하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천하는 제도
  • 고객모니터 역할
    • 공단이 운영하는 사업장에서 보고, 듣고, 느낀 고객 불편사항 등에 대하여 개선을 요구하고 의견 제시
    • 공단이 지정한 과제에 대한 의견 제출, 고객 불편사항 건의 - 공단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의견이나 공단 설문조사 참여
    • 정기적인 간담회 참석
  • 고객모니터 범위 및 내용
    • 공단에서 운영하는 모든시설 내에 발생하는 불편사항 전반 (고객서비스, 시설청결사항 등)
    • 공단에서 운영하는 제도와 정책의 불합리한 점
    • 문제점이나 개선사항에 대한 대안 및 해결책 제시
  • 고객모니터시 유의사항
    • 실현 불가능한 의견이나 주관적인 의견은 지양하고 보고 느끼고 듣는 것을 객관적으로 보고서 작성
    • 개인의 의견과 주변 고객(회원)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객관성 제고
    • 개선요구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실천방안 제시 등

모집안내

  • 참여형태
    • 공단에서 운영하는 모든시설에 대하여 자율적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보고, 듣고, 느낀점 모니터링
  • 활동기간
    • 고객모니터위원 선정 시부터 당해년도 말까지
  • 고객모니터위원 혜택
  • 고객모니터위원 모니터 제출결과
    • 공단 홈페이지 고객모니터방 (온라인제출)
  • 문의
    • 주소 :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청성로 112 포천시시설관리공단 기획감사팀 (487-874)
    • 전화 : 031-540-6150~4 (기획감사팀)

정보관리

담당부서
: 기획감사팀
담당자
: 이경희
전화번호
: 031-540-615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