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



창의적인 삶을 위한 공간, 미래를 준비하는 포천여성회관

취소및환불규정

Home > 여성회관 > 취소및 환불규정

시설대관

전액반환
  •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로 여성회관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
  • 시의 특별한 사정에 의하여 사용이 취소 또는 정지된 때
  • 사용예정일 15일전에 사용자가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
일부반환
  • 사용예정일 5일전에 사용자가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는 사용료 금액의 20%를 공제 후 반환
  • 월회원 등이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에는 당해월을 제외한 잔여월의 해당금액을 반환 (환불 및 취소는 현장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.)
  • 사용예정일 15일전에 사용자가 취소원을 제출한 경우
이용문의: (031)540-6281

교육

환불대상

이사, 취업, 입원등의 경우에만 수강료 환불가능(증빙서류제출)

환불대상
환불신청일 개강전
(12월 31일까지)
1월
(1일~31일)
2월
(1일~28일)
3월
(1일~31일)
4월
(1일 이후)
수강료환불액 전액(4개월분)환불 3개월분 환불 2개월분 환불 1개월분 환불 없음
환불방법

신분증, 통장을 지참하시고 사무실 방문 후 수강취소원 작성

정보관리

담당부서
: 문화관광팀 여성회관
담당자
: 현인옥
전화번호
: 031-540-6280